카톡대화를 이메일로 보냈는데 텍스트앳에 도착하지 않는다면,
1) 일단 제대로된 텍스트앳용 대화보내기 주소로 보내셨는지 확인해주세요. “텍스트앳 ‘XX(텍스트앳 닉네임’의 대화보내기 이메일 주소”라는 이름의 주소가 자동으로 추가되어있어야해요. 추가되어있지 않다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화를 이메일로 보내려고하는데 이메일 주소가 추가되어있지 않아요.” 항목을 확인해주세요.
2) 제대로된 이메일로 보냈는데도 메일이 도착하지 않는다면, 메일계정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낸 메일함에서 메일이 발송됐는지 확인해보세요. 메일계정의 비밀번호가 잘못되어있거나, 비밀번호가 바뀌었는데 업데이트를 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구요. 다른 곳에 메일을 보내서 제대로 발송이 되는지도 확인해보세요.
3) 특정 이메일 계정(네이버 등)의 경우에는 비밀번호가 맞아도 메일 홈페이지에 가셔서 옵션이나 환경설정에 POP3, IMAP 사용을 켜주셔야될 수도 있습니다. (네이버 설명 링크: 보기 / 다음 한메일 설명 링크: 보기)
4) 그래도 안된다구요? 정말로 죄송합니다. 자신의 아이디를 적어서 support@textat.co.kr로 보내주세요. 재빠르게 해결해드릴게요!
Posted in: 텍스트앳 이용관련